이제 박해영 작가님 작품 걸러야될듯 작성자꽃 길|작성시간26.06.17|조회수51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의아저씨때매 해방일지, 모자무싸봤는데 영 모르겠음 하..이건 아닌거같음 ㅜㅜ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7 취향을 많이 탐 ㅋㅋㅋㅋㅋ 작성자초록빛 | 작성시간 26.06.17 헉 이번에넘좋던디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17 해방일지… 참 어려웠고 모자무싸는 정말 좋았음 작성자아메리카노 좋아 | 작성시간 26.06.17 좀 과한 지점들이 있음; 저도 다음부턴 안볼듯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18 취향이 좀 강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