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싸 투썸 케익 반값에 삼

작성자새벽을 헤엄쳐|작성시간26.06.17|조회수2,629 목록 댓글 24


망고생 멜론생 사옴

아까 자게에 정보올려주신분 덕에

케익 2개 6800원에 삼! 굿굿👍🏻👍🏻

5시까지 할인이래여 ㄱㄱ 카카오페이 굿딜 어쩌고로 해야댐

 

아 멜론생 노맛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게먼지모르겟으나 5시까지라서 예약은 안되지 않을까여 ㅋㅋ
  • 작성자Jaesung | 작성시간 26.06.17 이 글 보고 샀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이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17 풍채 유지 ㄷㄷ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일단 멜론생만 먹엇는데 너무별로임 ㄹㅇ 반값이라 봐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