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생 멜론생 사옴
아까 자게에 정보올려주신분 덕에
케익 2개 6800원에 삼! 굿굿👍🏻👍🏻
5시까지 할인이래여 ㄱㄱ 카카오페이 굿딜 어쩌고로 해야댐
아 멜론생 노맛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게먼지모르겟으나 5시까지라서 예약은 안되지 않을까여 ㅋㅋ
-
작성자Jaesung 작성시간 26.06.17 이 글 보고 샀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나이수
-
작성자성인 작성시간 26.06.17 풍채 유지 ㄷㄷ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일단 멜론생만 먹엇는데 너무별로임 ㄹㅇ 반값이라 봐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