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근처 33900원 초밥뷔페에서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29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산역 근처.3년만에 왔는데 키누카누라는 초밥뷔페 없어지고 다른뷔페가 들어왔음2만원짜리 초밥10개 시킬까 고민하다가 걍 좀더주고 뷔페옴..정말 맛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7 오..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17 집어먹을게 엄청 많은데요?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7 고메스퀘어 여기 조아요 생연어초밥 싱싱한게 개맛이씀 작성자파프코니 | 작성시간 26.06.17 고메스퀘어...집근처에 있는곳은 별로였음ㅠㅜ... 가지수는 많은데 노맛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18 여기 디저트 좋음일반 음식은 쿠우쿠우랑 비슷한거같은데디저트에 힘좀 더 준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