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근처 33900원 초밥뷔페에서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297 목록 댓글 7

발산역 근처.

3년만에 왔는데 키누카누라는 초밥뷔페 없어지고 다른뷔페가 들어왔음

2만원짜리 초밥10개 시킬까 고민하다가 걍 좀더주고 뷔페옴..

정말 맛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7 오..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17 집어먹을게 엄청 많은데요?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7 고메스퀘어 여기 조아요 생연어초밥 싱싱한게 개맛이씀
  • 작성자파프코니 | 작성시간 26.06.17 고메스퀘어...집근처에 있는곳은 별로였음ㅠㅜ... 가지수는 많은데 노맛
  •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18 여기 디저트 좋음

    일반 음식은 쿠우쿠우랑 비슷한거같은데
    디저트에 힘좀 더 준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