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스키가 왔다요~~!!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17|조회수224 목록 댓글 8

최근 정말 핫했지만 풀리는 수량이 워낙 적어 많은 애호가들의 애를 태웠던 녀석

디아지오 2025 SR 클라인리쉬(클라이넬리쉬) 18년 CS

클라인리쉬 증류소 특유의 개성은 떨어지지만

증류소 이름값 + 숙성연수 + 캐스크스트렝스+ 버번캐스크 숙성 제품이 단돈 21만원이라는 점 때문에 인기가 없을 수 없는 바틀

이번에도 워낙 적은 물량이 GS25에서 풀렸지만 저의 재빠른 손놀림으로 구매했지만

이마트에서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지난번에 서버 오류로 강제 취소된 사람들에 한해 추가 물량을 구해서 풀어버림;;

(지난번에 샀다가 취소됐었음요... 서버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은 탓에 오히려 일찍 구매한 사람들이 취소돼서 여러모로 난리도 아니었음부기)

한번 먹어보고 한병 더 추매할지 고민해보겠음

으하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야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7 전 클라이넬리쉬 14 한번 사먹어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클넬14 맛나죠
  • 작성자guldan~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단 저도 아직 안 먹어봄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