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크돌에서 프나 8년동안 정산 못받은거 오피셜 나왔네ㅜ

작성자자동사냥|작성시간26.06.17|조회수547 목록 댓글 7

와 프나도 정산 못받은거면 걸그룹 얼마나 빡센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잡아스프링 | 작성시간 26.06.17 방송도 많이 못나왔고 완벽하게 비주류 아이돌이였다고 생각됨... 노래도 뜬게없구요
  •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17 프나도 최근에 되서 뜬거임 그사이에 소속사 문제도 있었고
  • 작성자방구석냥이 | 작성시간 26.06.18 소속사 바뀐게 천운임 ㄹㅇ. 그전에 거의 수납이었다가 그 후로 엄청 나옴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18 이래서 아이돌판도 멘탈싸움인듯ㄷㄷ
    뉴진스는 데뷔하자마자 잘되서 정산 어마어마 하게 받았는데 프나는 8년동안 제대로된 수익이 없었으니...
  • 작성자새침 | 작성시간 26.06.18 냉정하게 예능력으로 올라온거같음
    노래가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