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중에 어떤 스트랩 살까요

작성자mska|작성시간26.06.18|조회수235 목록 댓글 5

내추럴 울트라는 좀 밝은 컬러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스트랩하나 사려는데 오렌지 알파인루프하고 터머릭 브레이드 솔로루프중에 뭐가 더 예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벼이삭 | 작성시간 26.06.18 알파인 스트랩은 쓰다보면 고리 부분에 긁히기도 한대요. 브레이브 솔로 루프는 뭔가 색감이 파스텔톤이라 애매하긴한거같기도…
  • 작성자도탁스없이못살아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위에꺼 쓰는즁~
  • 작성자시라토 하나 | 작성시간 26.06.18 밑에꺼 쓰다 위에꺼 갈아탐
  • 작성자Jcera | 작성시간 26.06.18 111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8 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