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머리에 양말쓰고 일하는 사람ㅋㅋ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18|조회수491 목록 댓글 25

접니다.
머리망이 없어요.
검은 양말 뒤집어쓰고 머리끈으로 묶었어요.
곱창머리끈으로 하니까 볼만해요.
아니요 사실 안볼만해요.
하...
이렇게까지 살아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안들킴ㅋㅋㅋㅋㅋㅋ점심시간이라 나와서 사가는즁~ 아니면 들켰는데 말 안하시는걸지도..
  • 답댓글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8 왕술찌 ??? : 저 사람봐, 양말을 머리에 쓰고 있어 (수근수근) 저게 요즘 MZ들 사이에서 유행인가????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8 킁캬
  •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18 왜 안챙기셨어여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ㄹㅇ..왜그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