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회전차선 밀려잇다고 어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작성시간 26.06.18 블박 잘 작동하고 있을때는 다들 신호 잘 지키다가
오늘 블박 양면테이프 떨어져서 잠시 탈거 해뒀더니
신호위반 10대는 봄 ㅂㄷㅂㄷ 신고를 다 넣었어야했는데 -
작성자월요일시러 작성시간 26.06.18 집근처에 우회전 차선 줄 지어서 가는데 직진에서 가는놈들 진짜 얌체 운전 ㅈ같음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작성시간 26.06.18 저희동네는 안막히는데도 직진차로에서 우회전해서 들어가는 샛기 졸많음 도대체 운전을 어떻게 배운건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