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진차선에서 우회전 하는 놈들 다 신고해버리고 싶네

작성자Chill해|작성시간26.06.18|조회수158 목록 댓글 3

우회전차선 밀려잇다고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8 블박 잘 작동하고 있을때는 다들 신호 잘 지키다가
    오늘 블박 양면테이프 떨어져서 잠시 탈거 해뒀더니
    신호위반 10대는 봄 ㅂㄷㅂㄷ 신고를 다 넣었어야했는데
  • 작성자월요일시러 | 작성시간 26.06.18 집근처에 우회전 차선 줄 지어서 가는데 직진에서 가는놈들 진짜 얌체 운전 ㅈ같음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8 저희동네는 안막히는데도 직진차로에서 우회전해서 들어가는 샛기 졸많음 도대체 운전을 어떻게 배운건지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