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어컨 구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summersplash|작성시간26.06.18|조회수110 목록 댓글 6

집 에어컨이 낡아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아무것도 몰라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일단 모델은 2in1을 생각하고 있고
어떤 브랜드를 사야할지
어떤 등급의 에어컨을 사야할지
이번년껄 사야하는지 작년걸 사야하는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18 브랜드샵같은경우에는 주로 신제품 팔구요
    하이마트나 전자랜드같은곳에 작년모델팔기도해요
  • 작성자into Dust | 작성시간 26.06.18 엄청 부자라 여유있으시면 전 엘지 에어컨을 가장 좋아하긴하는데
    지금 삼성 온누리 주는게 개사기라
    케리아는 실외기가 삼성엘지에 비해 인버터 모드로 전환할때 잡소리가 좀 많아서 전 선호하지 않음
    등급에 따라 가격차이가 커서 보통 1등급 잘 안사요
    1등급 사서 아끼는 전기료랑 제품 가격차이를 고려했을때 메리트를 따지는데 요즘엔 다 인버터라 걍 적당히 3등급 사져
  • 작성자파란화 | 작성시간 26.06.18 에어컨은 엘지보단 삼성이 낫다고봐여..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18 특별히 선호하는 브랜드없으면 지금 삼성이 사기가 좋아서 삼성가야할듯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작년에 2in1을 사긴 햇는데 엘지꺼 샀거든요
    근데 실외기가 중국산이면 효율이 3등급
    국산 실외기면 1등급이라서 전 1등급 샀어요
    비싸긴 해요 근데 성능은 참 좋더라구요

    전 인터넷에서 샀습니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