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는 오애를 빨리말하면 되고 위는 우이를 빨리말하면 되는데 작성자그렇구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20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는 오이를 빨리 말한 것이 아닌 이유가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CX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8 오이오이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5252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8 님 일하기 싫죠?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