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는 오애를 빨리말하면 되고 위는 우이를 빨리말하면 되는데

작성자그렇구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205 목록 댓글 10

외는 오이를 빨리 말한 것이 아닌 이유가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CX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8 오이오이
  •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5252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8 님 일하기 싫죠?
  •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