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헤이 헤이 작성자케이플립|작성시간26.06.18|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따를레이레이레이리버브 좀 더주세요사이드필에 하이 더주세요목소리가 답답하게들려요이줴~ 이줸~네 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와장창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8 정답 신승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