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헐 머박사건;; 애프터옴;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18|조회수1,037 목록 댓글 72

오늘 퇴근하고 저녁먹으로갈래요?? 제가 살게요!! 라고 옴 자기 낼 휴무라고(간호사라 스케줄 근무) 저도 낼 재택부기라 ㄱㄱ혓 하자고함. 메뉴는 드시고싶은거 고르라고

첫소개팅이고 뭔가 두루뭉실끝난고같아 실패라 생각했는데, 상대가 먼저 애프터 신청해서 당황스럽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8 앺터앺터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님이 먼대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9 코쵸우 시노부 하아?!?!뭔가요 왜 저만 악플 다시나요?!?! 이거 차별 아닌가요?!?! 신고할겁니다
  • 작성자땅워니 | 작성시간 26.06.18 존잘의 삶;;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8 결혼해! 짝! 결혼해! 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