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퇴근하고 저녁먹으로갈래요?? 제가 살게요!! 라고 옴 자기 낼 휴무라고(간호사라 스케줄 근무) 저도 낼 재택부기라 ㄱㄱ혓 하자고함. 메뉴는 드시고싶은거 고르라고
첫소개팅이고 뭔가 두루뭉실끝난고같아 실패라 생각했는데, 상대가 먼저 애프터 신청해서 당황스럽부기
다음검색
오늘 퇴근하고 저녁먹으로갈래요?? 제가 살게요!! 라고 옴 자기 낼 휴무라고(간호사라 스케줄 근무) 저도 낼 재택부기라 ㄱㄱ혓 하자고함. 메뉴는 드시고싶은거 고르라고
첫소개팅이고 뭔가 두루뭉실끝난고같아 실패라 생각했는데, 상대가 먼저 애프터 신청해서 당황스럽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