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주식의 주 자도 모르는데요 예전에 도탁에서 작성자망그러진곰 |작성시간26.06.18|조회수49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이닉스 200 가죠.. ㅎㅎ 라는 댓글 봤는데 그때 당시에 100만원 조금 넘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때 살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작성자KINTEX | 작성시간 26.06.18 지금도 늦지 않았음 작성자into Dust | 작성시간 26.06.18 400은 확정임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탑승하는게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