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 주식의 주 자도 모르는데요 예전에 도탁에서

작성자망그러진곰 |작성시간26.06.18|조회수496 목록 댓글 12

 

 

하이닉스 200 가죠.. ㅎㅎ

 

라는 댓글 봤는데

 

그때 당시에 100만원 조금 넘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때 살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 작성자KINTEX | 작성시간 26.06.18 지금도 늦지 않았음
  • 작성자into Dust | 작성시간 26.06.18 400은 확정임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탑승하는게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