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킨 추천해주세요

작성자이 채 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87 목록 댓글 6

저녁에 퇴근하고 치킨 시켜먹을껀데

어디꺼 먹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치알못이라 우선 뿌링클, 마초킹은 제 스타일 아니더라고요ㅎㅎㅎㅎ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8 소이살살
  • 작성자주니엘 | 작성시간 26.06.18 콰삭킹
  • 작성자킥백a | 작성시간 26.06.18 저 믿고 콰삭킹 콤보 한번 드셔보셈 ㄱㄱ존맛임
  •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18 bhc 핫후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8 bhc는 골드킹 맛초킹이 가장 안전빵이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