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튜브 프리미엄 안쓰면 PIP인가 그 모드 안되지 않아요??

작성자rintence|작성시간26.06.18|조회수234 목록 댓글 9

저 프리미엄 안 쓰는데 홈 버튼 눌렀더니 왜 작은 화면으로 전환되서 영상이 계속 보이죠

이거 원래 안 됐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8 와 패치됏구나
  •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8 패치됨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8 패티됨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18 그렇구나 개꿀기능이덤뎅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8 오히려 불편함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