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안쓰면 PIP인가 그 모드 안되지 않아요?? 작성자rintence|작성시간26.06.18|조회수23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프리미엄 안 쓰는데 홈 버튼 눌렀더니 왜 작은 화면으로 전환되서 영상이 계속 보이죠이거 원래 안 됐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8 와 패치됏구나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8 패치됨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8 패티됨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18 그렇구나 개꿀기능이덤뎅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8 오히려 불편함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