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자 필라테스 하시는분 계신가요?

작성자하이루움|작성시간26.06.18|조회수252 목록 댓글 5

하의 복장은 어떤걸로
준비해서하시나요?

다리에털도 많고해서 긴바지같은걸
입고해야할거같은데..
브랜드도 괜찮은거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범한자 | 작성시간 26.06.18 저 했었는데 레깅스위에축구반바지 입고했음
  • 작성자핵공장 | 작성시간 26.06.18 나이키레깅스+반바지
  • 작성자icecoffee | 작성시간 26.06.18 추울때, 선선할땐 레깅스 입다가 요즘더워서 도저히못입겠어서 그냥갑니다
    첨엔 눈치좀 보였는데 아무도 신경안쓴단마인드입니다 ㅋㅋㅋ 실제로도 신경안쓰구요
    브랜드는 xexymix 잘입고있어요
  •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18 레깅스에 반바지가 젤좋음
  •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 작성시간 26.06.18 전 그냥 나이키 7부 츄리닝 입고 아무 반팔티 입고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