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째 지속되니 겁나네영
단순 근육통인가싶기도하고
무서웡
헤헤
막상 앉아있거나 그러면 멀쩡한데 침대누워있다가 일어날때 옆구리에서 날개까지 아픔
늙었다 늙었어....
분하다 분해
근데 심한운동한적도없는데 자고일어나니 이꼬라지난게 넌센스
다음검색
4일째 지속되니 겁나네영
단순 근육통인가싶기도하고
무서웡
헤헤
막상 앉아있거나 그러면 멀쩡한데 침대누워있다가 일어날때 옆구리에서 날개까지 아픔
늙었다 늙었어....
분하다 분해
근데 심한운동한적도없는데 자고일어나니 이꼬라지난게 넌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