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친구랑 카톡하는데 이름 오타냈음ㅠㅠ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18|조회수854 목록 댓글 29

지우인데 지수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라는 사람이랑 만나본 적도 없고 관련도 없는데 여자친구랑 대화하다가 차 조수석 얘기 중에

조수석 + 지우 = 지(우) + (조)수(석) 이런 느낌으로 단어 합쳐서 말함ㅠㅠ

오해할까봐 걱정ㅜㅜ 가득이나 연애한지 별로 안됐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 이정도면 ㄹㅇ 오타긴한데 ㅋㅋㅋ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8 Jiùuuuuuuuuuuu
    젖닌이라고하셈ㅇㅇ
  •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18 님아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8 오타라고 하면 되졍ㅋㅋㅋㅋ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8 ㅇ이랑 ㅅ 자판이 가까워서 뭐 충분히 날 수 있는 실수
    그냥 지우가 블핑 지수급 미모인 거 내 키보드도 알고 있었나 보다 ㅎㅎ 하고 넘기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