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부남,녀 분들 돈 어떻게 모으세요?

작성자킬링보이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493 목록 댓글 19

한통장에 같이 모으면

명의자한테 증여한게 되서 국세청 추적 들어온다는데

돈 어떻게 모으세여?

 

각자 통장에 저축을 하는 경우 둘이 같이 거금 써야하는 (가전을 산다던지 여행을 간다던지)

그럼 각자통장에서 각출하시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odGame. | 작성시간 26.06.18 핵부자
  •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6.06.18 유투브 같은거 보신건가요? 차은우같은 사람들 아니고서는 일반인한테는 안들어옵니다.. 들어와도 금액이 통상적인 수준이면 아무문제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저는 생활비는 공동생활비 넣는 와이프통장에 쏘고 저축은 제가함
  •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저도 상대가 인스타 보고 얘기하길래 좀 찾아보고 AI한테도 물어보고 했는데 그럴수도 있다 하길래 깜놀한..
  •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18 각자 모으는데 와이프 월급은 사실상 대출원리금 나가면 끝이라 제걸로 생활비+일부투자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