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운동 ㄹㅇ 개빡세게 한듯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8|조회수113 목록 댓글 8

무릎 아래로 힘도 없고 오른팔도 아프고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WINTER 손가락은 멀쩡함 ....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시체다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반시체임 진짜 ....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헬스장이랑 목욕탕 합친 곳이 많나봄 ㄷㄷ
    몸 담그기 개꿀 ㄷㄷ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리 풀겸 공원 한바퀴 돌고 집에 와서 뜨샤하고나니까 ㄹㅇ 다리에 힘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