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시장!!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3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삼 혼자인게 빡 다가와서한바퀴 구경만 하고 집 들어왔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머릿속에 배달이랑 계산하고 있음 ㅋㅋㅋ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8 정작 가면 다 비싼 느낌이라 안삼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돈내놔여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8 암것두 안먹었나여!?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냥 들어왔음 진짜 오늘 먹은거 계란 2개뿐인뎀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