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샷은 똑같이 들어가는거 아닌가여?
그럼 물 더 넣어주는거나 얼음 주는거나 똑같은데 같은 가격에 적게 주는거 이상함
예전엔 컵 가득 줬느데 요즘은 1/4정도 덜 채워줌
샷 양 달라지는거면 수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18 톨 사이즈 기준 샷1 들어가고 물도 몇 ml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량 몇 미리 정해져 있을거에요
약간 꼼수같은거 알려드리자면 710ml 887ml 같은 왕컵(?) 들고 가셔서 아아 톨사이즈 1샷추가(프리 엑스트라) 하고 물 많이/얼음 많이 중에 선택해서 받으면 조금 크게 먹을 수 있어요 -
작성자뭉자 작성시간 26.06.18 물 양을 기존과 같게 하면 전체 양이 적어보이죠
-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 작성시간 26.06.18 레시피 그대로에 얼음을 뺀거라 부피가 줄어들어서 그런걸거에요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시간 26.06.18 어차피 음료양은 정해져있고
얼음으로 꽉채우냐 덜채우냐예요 -
작성자락싸에서 넘어옴 작성시간 26.06.19 그럼 싱거워져서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