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개 캔중에 7개가 저렇게 배송됐음 ㅠㅠㅠ
다터졌띠...
롯데칠성음료 스토어에서 구매한거라...답변 기다려봅니다 흑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김빠진거 드립니다 양은 3/1만남았어요
-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18 택배기사가 던졌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던졌는데 저렇게 튀어나온건 첨봐요..찌그러진게 아니라 다 튀어나옴 ㅋㅋㅋ
-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18 제꺼 나눠줌
-
작성자ysysaby 작성시간 26.06.18 날더워지면 터지고 부풀고 이런거 많아지더라구요 쇠맛나고 드시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