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아아악 ㅠ내펩시제로가 ㅠㅠ

작성자살구맛살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220 목록 댓글 6

 

24개 캔중에 7개가 저렇게 배송됐음 ㅠㅠㅠ

다터졌띠...

 

롯데칠성음료 스토어에서 구매한거라...답변 기다려봅니다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김빠진거 드립니다 양은 3/1만남았어요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8 택배기사가 던졌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던졌는데 저렇게 튀어나온건 첨봐요..찌그러진게 아니라 다 튀어나옴 ㅋㅋㅋ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제꺼 나눠줌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18 날더워지면 터지고 부풀고 이런거 많아지더라구요 쇠맛나고 드시면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