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해 첫 콘서트 티켓팅이라 당황했나

작성자Blue Knight|작성시간26.06.18|조회수242 목록 댓글 6

이틀 다 같은 섹터로 예매 해버렸네
앞열이냐 뒷열이냐 차이뿐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최애들 지정자리로 노린거였으니 굿굿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이게 본능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성공하고 뿌듯하게 확인했는데 이미 늦어버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도 | 작성시간 26.06.18 n구역 겨우 얻음 ㅠㅠ
  •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2층 중앙부터 노렸는데 그래도 부럽네요ㅎㅎ 짐살라빔 들으러 가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