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다 같은 섹터로 예매 해버렸네
앞열이냐 뒷열이냐 차이뿐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최애들 지정자리로 노린거였으니 굿굿
-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18 이게 본능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성공하고 뿌듯하게 확인했는데 이미 늦어버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도 작성시간 26.06.18 n구역 겨우 얻음 ㅠㅠ
-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2층 중앙부터 노렸는데 그래도 부럽네요ㅎㅎ 짐살라빔 들으러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