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이 높으면 김밥은 피해야할 1순위 음식이다.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2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밥에 들어있는 밥이 소화되면서 포도당으로 변해 혈당을 급격하게 올린다.밥대신 계란지단을 넣은 김밥을 섭취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도 | 작성시간 26.06.18 띵했어요 작성자주식좆문가 | 작성시간 26.06.18 하지만 가격은 2배다.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6.06.18 헬키푸키 먹을만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