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보운전 7일차

작성자제르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4 목록 댓글 11

주차 어렵다..
흑흑 가까운 거리 내비는 왜케 보기가 어려운건지
멍청한나 진짜 저 멍청한듯요
오늘 90키로 운전했는데 사고날뻔
흑 개멍청한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18 자꾸하다보면 금방늘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르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7일동안 계속 하니 늘긴 늘어요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후방 카메라ㅜ없는 똥차 타면 늘긴함
  • 답댓글 작성자제르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흑흑 상상도 못합니다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전 무옵션 차 1년 운전하니까 이젠 옵션있는 차 타면 안보고 주차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