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운전 7일차 작성자제르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차 어렵다..흑흑 가까운 거리 내비는 왜케 보기가 어려운건지멍청한나 진짜 저 멍청한듯요오늘 90키로 운전했는데 사고날뻔흑 개멍청한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18 자꾸하다보면 금방늘어요 답댓글 작성자제르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7일동안 계속 하니 늘긴 늘어요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후방 카메라ㅜ없는 똥차 타면 늘긴함 답댓글 작성자제르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흑흑 상상도 못합니다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전 무옵션 차 1년 운전하니까 이젠 옵션있는 차 타면 안보고 주차하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