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일 8월중순인데 애플와치 보통 9월에 나오자나여 생일에 사기 vs 기다렸다 신형 사기

작성자봉준호|작성시간26.06.18|조회수77 목록 댓글 3

여자친구는 생일 선물로 사주는건데 생일에 맞춰서 울트라 3를 사라
저는 이왕 비싼돈 주고 사는데 기다렸다 울트라4를 사겠다 거덩요
주는 입장에선 그렇긴한데 또 사는 입장에선 신형 조금 기자리면 나오는데 왠지 아까움
어차피 다 받는것도 부담스러워서 그냥 생일에 백상주는걸로 지원해달라고도 하긴했는데 그것고 썩 내키진 않아 하는거같아여
전 원래 비싼거 사서 오래쓰는 서타일이라 이왕이면 신형 사거덩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무부 | 작성시간 26.06.18 보통 3시리즈 단위로 변화있던거같은데 울트라도 같으려나..그래도 워치는 매년 조금씩 변화있던터라 최신가시는거 ㅊㅊ 한번사면 좀 오래가기도하고 울트라면 가격도 많이 안떨어져서 지금사도 비싸긴함여
  •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18 무조건 신제품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님이 사주시는건가요? 그렇다면 4가 ...
    저는 전여친이랑 선물 그런것도 뭐 그냥 쿨해서 그런식이면 좀 기다렸다가 사주고 그랬습니다 아니면 걍 미리사주던지 ㅋㅋㅋ
    특히나 핸드폰사줄때 그랬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