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끝까지 볼만 한가요? (약스포)

작성자mongddang!!|작성시간26.06.18|조회수312 목록 댓글 6

4화까지 봤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빌런들
나오고 해결하고 그러다가...

막판가서 나름의 유종의미를
거두며 끝나는 그런식의 구성인가요?

아님 제 예상과는 좀 다른가요?

다 보신분들 끝까지 볼만한지
답변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18 저는 끝까지 재밌게봤는데 매화 구성은 동일해요.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8 저는 5,6화가 젤 재밌었음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끝까지 재미있게봤어요
    끝까지 비슷한 구성이구
    근데 뭔가 씁쓸한느낌은 있었어요
  • 작성자mongdd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답변 주신분들 고맙습니다!!
  • 작성자100Manvolt | 작성시간 26.06.19 재밌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