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까지 봤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빌런들
나오고 해결하고 그러다가...
막판가서 나름의 유종의미를
거두며 끝나는 그런식의 구성인가요?
아님 제 예상과는 좀 다른가요?
다 보신분들 끝까지 볼만한지
답변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4화까지 봤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빌런들
나오고 해결하고 그러다가...
막판가서 나름의 유종의미를
거두며 끝나는 그런식의 구성인가요?
아님 제 예상과는 좀 다른가요?
다 보신분들 끝까지 볼만한지
답변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