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덥다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4

내 방 온도 28.6도인데 다음주부턴 에어컨 켜야하나

어제부터 창문 열고 자는데 바깥 소음 짜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온도 떨구고 자져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게 맘대로 되냐구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잉여킴 에어컨으러 떨궈야져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에이사 아직 에어컨은 안켜고 선풍기로... 거실에 있고 제 방에도 에어컨 있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