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덥다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방 온도 28.6도인데 다음주부턴 에어컨 켜야하나어제부터 창문 열고 자는데 바깥 소음 짜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온도 떨구고 자져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게 맘대로 되냐구요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8 잉여킴 에어컨으러 떨궈야져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에이사 아직 에어컨은 안켜고 선풍기로... 거실에 있고 제 방에도 에어컨 있긴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