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켓몬 개망했네요..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작성시간26.06.18|조회수32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구버전만 나오는게 아니었다고?누구냐 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스토 | 작성시간 26.06.19 W에서 나름 메인 히로인캐릭터 포켓몬이긴 함 ㅋㅋ애니에선 귀여운데 ㅜㅜ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멍파칰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멍파치는 좀 귀여운데;; 오늘부터 알아가야 할 듯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9 번호만 봐도 노근본이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