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된 신축34평 살고있는데
지금보다 입지 좋고 평지인 동일평수 구축으로 이사 고민중입니당..
아무래도 20년차 구축이다보니 인테리어 필수로 해야할것 같은데...
샷시를 교체 해야하는건지 교체시 비용은 대충 어떻게 되는지
최근에 상담하거나 작업 진행하신분 계실까용
이사 여부는 인테리어 비용 보고 결정하려구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복동 작성시간 26.06.19 알루미늄샷시면 샷시교체 필수고 아니라면 필름만 하시면 될걸요. 글고 구축 샷시교체만 하는거도 아니고 단열도 외벽에 다 둘러야함. 금액은 천차만별이라 몰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요즘 인테리어 비용 엄청 올랐다는데... 고민이네여 ㅠ
-
작성자패배터리 작성시간 26.06.19 저는 15년된 집 샀는데 샷시는 멀쩡해서 안건드렸구요 왠만한 부분은 고치고 총 수수료포함 5500 정도나왔답니다
-
작성자도탁스럽다 작성시간 26.06.19 평형= 샷시비용 비례안함. 아파트마다 샷시 구조 면적 다 다름. 주변 인테리어에 견적 내보셔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