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진짜 자는데 너무 더워요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19|조회수315 목록 댓글 9

아 빤쓰만 입고 잘까

개덥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19 에어컨 키고 추워서 장판킴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혹시 댁 앞에서 석유 나오시나요ㅜ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19 Chris Paul 오늘 안키면 습해서 아가미 생성 쌉가능인데 온도 조절 못해서 컨디션 난조면 내일 출근하다 사망가능성 농후;; 생존전략입니다
  •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6.19 킹어컨...
  • 작성자소기미 | 작성시간 26.06.19 22층사니까 바람개차가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