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치킨이 왜 먹고싶지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6

푸라닭 고추마요
굽네 고바순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교촌 허니콤보
기영이숯불 오지감자였나 그거랑..
노랑통닭 후라이드랑
아 그냥 아....
아 미치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그거 안머거봄..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19 왕술찌 양꼬치 좋아하시면 대존맛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급류 모순 양꼬치 비싸서 잘 못먹는데👀 아...도전해볼게요 담달쯤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9 몸이 필요로 하는거임 먹어야함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그거시 치킨이니까!!!!!!!!!!!!!!!!!!!!!!!!!!! 단백질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