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농증 코물혹 수술했는데 너무 답답함

작성자아트하우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198 목록 댓글 3


잠은 그래도 21시부터 새벽2시까지
한번도안깨고 5시간 잘잤는데
입으로만 숨쉬는거 진짜 적응이안됨
하루빨리 코솜 빼버리고싶음

그나마 가습마스크 껴서 이정도지 마스크없엇으면 최악이었을듯
입에 자꾸 피맛느껴지고
침 삼킬때마다 귀에 소리나고 개불편 ㅡㅡ

수술받고 3시간동안은 어지럽고 무기력해서
점심저녁도 거의 5숟가락도 안먹고 내려놨는데
영양수액 맞으니까
지금은 그나마 식욕좀 생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고생하셨습니다 축농증 수술 4번했던 사람으로서 어우 ~~~~
    요즘은 코안에는 녹는실로 하는데 어떨런지요 허허허더ㅓㄷ러더럳ㄹ
  • 답댓글 작성자아트하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반녹는솜으로 한다고들었는데 아직 안빼서 체감은안되네요
    어쩌다 네번이나 하셨나요? 재발이 잦은편인가 ㄷㄷ
    매일 아침저녁으로 코세척하고 비강스프레이 뿌려주면 좀 나으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아트하우스 타고난건 어쩔수가 없나보더라구요 아예 진짜 식습관부터시작해서 싹다 몸 재건축하는거아닌이상 ㅋㅋ ㅠㅠㅠ
    재발이 엄청 잦아요 ㅠㅠ 코세척은물론 스프레이도하고 그 듀피젠트 주사도 맞아보고
    다했는데 결국은 제발하더라구요 병원마다 재발하는 시기가 좀 달랐을 뿐?
    진짜 염증 심한편이여서 재발은 저는 포기를못해서 그런건데
    식습관부터 다이어트까지 싹~~~~~~~~~~~~~다 뜯어고치면 재발안하더라구요 ㅋㅋ
    거기다가 추가로 하자면 의사쌤이 자기 의사인생중에 손가락에 꼽는 케이스라고도 하셨구요 ㅋㅋ 덕분에 이걸로 공익감저는 ㅋㅋㅋㅋ 좀 특이한것도 있었어요저는 하하핳 암튼 금방 쾌차하시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