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형외과 를 먼저가볼까 내과를 먼저가볼까

작성자VALENCIA|작성시간26.06.19|조회수370 목록 댓글 10

누워있음 날개뼈아프고  배에 가스찬느낌나고   소화기관문제있는거같으면서도  등 , 날개뼈쪽  담걸린기분

 

어딜먼저 가야하나...

 

아 병원 무서운데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VALENC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박봉갑 헉 ㅠㅠ 자려고 누우면 등이랑 명치땡기고 옆구리도 아프구 지금 담 걸린거마냔 ㅠㅠ 역류성 식도염 귀찮은병 같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박봉갑 | 작성시간 26.06.19 VALENCIA 근데 아닐수도 있으니 일단 병원 ㄱㄱ
  • 답댓글 작성자VALENC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박봉갑 무섭 ㅠㅠ 암튼 답변 감사해영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9 둘다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19 내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