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법 다른 건 상관 없는데 구지는 왤케 킹받지 작성자귀찮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9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굳이 라고 구지는 뭐야 왜 다른 맞춤법 틀리는 건 아무렇지 않는데 구지에 긁히는 지 모르겠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모 | 작성시간 26.06.19 구지? 작성자애숭모 | 작성시간 26.06.19 화면구지? 화질구지였나? 작성자된꾸앙 | 작성시간 26.06.19 구지 열바다야 할 필료가 있을가요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9 이잉 킹받쥬?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19 9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