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춤법 다른 건 상관 없는데 구지는 왤케 킹받지

작성자귀찮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94 목록 댓글 18

굳이 라고 구지는 뭐야

 

왜 다른 맞춤법 틀리는 건 아무렇지 않는데 구지에 긁히는 지 모르겠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모 | 작성시간 26.06.19 구지?
  • 작성자애숭모 | 작성시간 26.06.19 화면구지? 화질구지였나?
  • 작성자된꾸앙 | 작성시간 26.06.19 구지 열바다야 할 필료가 있을가요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9 이잉 킹받쥬?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19 9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