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Goodtome|작성시간26.06.19|조회수541 목록 댓글 17

운전 중에 이거 밟고 타이어 터졌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온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Goodt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흑흑
  • 작성자엄마왔다 | 작성시간 26.06.19 전화위복 타이어 갈때가됫네요
  • 답댓글 작성자Goodt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마침 그타이밍이긴 했어요 ㅎ..
  • 작성자스프레이 | 작성시간 26.06.19 어우 저게 차 아래에서 밟힌게 다행이네요 ㅠㅠㅠ 안다치셨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Goodt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ㅜ 액땜했다 생각해야져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