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에 이거 밟고 타이어 터졌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온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oodt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흑흑
-
작성자엄마왔다 작성시간 26.06.19 전화위복 타이어 갈때가됫네요
-
답댓글 작성자Goodt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마침 그타이밍이긴 했어요 ㅎ..
-
작성자스프레이 작성시간 26.06.19 어우 저게 차 아래에서 밟힌게 다행이네요 ㅠㅠㅠ 안다치셨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Goodt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ㅜ 액땜했다 생각해야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