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ㅋㅋㅋㅋㅋ멕시코 공장 담당자 메일 받음

작성자유부육아노예|작성시간26.06.19|조회수1,113 목록 댓글 22

저희 회사가 글로벌 회사라서 멕시코 공장이 있는데

거기 담당자중에 평소에 연락하던사람이 있는데

 

아침에 뜬금없이 연락옴ㅋㅋㅋㅋㅋㅋㅋㅋ

딱대라 이긴다음 비틱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9 ㅌㅋㅌㅋㅋㅌㅌㅌㅌㅌ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9 유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19 대기업 ㄷㄷㄷ 글로벌 회사 ㄷㄷㄷ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9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