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을 원래는 얘로 했었는데
회사가 집에서 10km 거리인데 4~50분 걸릴 정도로
차가 막혀서 기어가거든요
얘로 다니면 연비가 14km/L 정도였는데
얘도 14km/L 정도 나오네요
예전엔 경차가 세금도 저렴하면서 연비도 좋다!
이런 느낌이였는데
하이브리드 나오고 경차 연비 좋다는 건 옛 말인듯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RAV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초반 모터 가속력도 죽여주네요 ㅋㅋ
-
작성자성난당근 작성시간 26.06.19 동생 경차탈시절에 몇번 타봤는데 ㄹㅇ 개답답하게 안ㄴㅏ가서 악셀 오히려 더밟으니까 연비 더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RAV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660cc 경차도 그리 답답한 건 못느꼈는데
2500cc 하브는 신세계네욬ㅋㅋ -
작성자연중무휴 작성시간 26.06.19 출퇴근 시내 5킬로라 아반떼로도 연비 5킬로 나왔는데
하브타니 10킬로 나옵니다 ㅋㅋ
하브는 신이다 -
답댓글 작성자RAV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하브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