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가 키가 컸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키작남이라 시비가 붙어서 내려도
위압감이 전혀 없네...
남자는 진짜 키와 덩치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근육은 좀 있긴한데
위압감은 단연 키인듯
일단 180 넘으면 80%는 먹고 드가는듯 -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19 시비가 붙으먄 안됨 ㅠ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세상 이런새끼가 있어? 하는게 블박유튜브에 다 있네요
-
작성자구장구 작성시간 26.06.19 https://youtube.com/shorts/hBG-FMCgvPg?si=mJCBn05_Ik8j68Ov
이거봤는데 댕웃김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바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