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튜브에 블박 발암 영상들 보면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6

아 내가 키가 컸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키작남이라 시비가 붙어서 내려도

위압감이 전혀 없네...

남자는 진짜 키와 덩치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육은 좀 있긴한데
    위압감은 단연 키인듯
    일단 180 넘으면 80%는 먹고 드가는듯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9 시비가 붙으먄 안됨 ㅠ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세상 이런새끼가 있어? 하는게 블박유튜브에 다 있네요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9 https://youtube.com/shorts/hBG-FMCgvPg?si=mJCBn05_Ik8j68Ov
    이거봤는데 댕웃김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바로 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