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런완

작성자기다리는 시간|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4


페이스 : 5:30~5:40
심박 : 125~135
신발 : 노바블라스트 5

리커버리 기간이라 자세만 신경쓰면서
편한 마음으로 자세만 신경쓰면서 뛰었던 것 같습니다

노바5 괜히 명작이 아니네요
이 가격대에 이정도 퍼포먼스 내주는 신발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9 멋있다 멋있어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9 존2 지대로 ㄷㄷ
    노블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덴 이유가 있는듯요
    전 보스턴13 하나 더 사냐 에보슬 가냐 고민중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