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헬린이 어제 가슴하는데 발의 중요성을 깨달음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9|조회수205 목록 댓글 8

이전에는 발을 잘안썻는데 어제 갑자기 발을 상체쪽으로 미니깐 벤치랑 덤벨가슴 좋았음!!!

자세도 안정적이게 잡히고 자극도 하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득근득근!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9 무슨 운동이든 시즈모드 박으십쇼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시즈모드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9 또다시으악 뿌리가 단단해야 몸이 안정적입니당 득근하십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도리토스좋아 오늘은 하체날인데 벌써 땀난다 으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