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발을 잘안썻는데 어제 갑자기 발을 상체쪽으로 미니깐 벤치랑 덤벨가슴 좋았음!!!
자세도 안정적이게 잡히고 자극도 하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득근득근!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작성시간 26.06.19 무슨 운동이든 시즈모드 박으십쇼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시즈모드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작성시간 26.06.19 또다시으악 뿌리가 단단해야 몸이 안정적입니당 득근하십셔!!!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도리토스좋아 오늘은 하체날인데 벌써 땀난다 으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