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1:8 슈퍼카 시리즈 곱창났네여 작성자늑대_|작성시간26.06.19|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격은 매번 올리면서, 헤드라이트 디테일을 스티커로 땜빵하네 ㅋㅋㅋㅋㅋ이래도 팔리니까 그냥 배짱장사하려는 느낌임. 중국 레고보다도 못만드는 느낌임 이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저 가격에 흡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19 쾨닉세그 새드에어 ㄷㄷ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9 스티커좀 줄여 개레고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