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고 1:8 슈퍼카 시리즈 곱창났네여

작성자늑대_|작성시간26.06.19|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가격은 매번 올리면서, 헤드라이트 디테일을 스티커로 땜빵하네 ㅋㅋㅋㅋㅋ

이래도 팔리니까 그냥 배짱장사하려는 느낌임.
중국 레고보다도 못만드는 느낌임 이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저 가격에 흡
  •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19 쾨닉세그 새드에어 ㄷㄷ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9 스티커좀 줄여 개레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