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울 회사 인사팀장 욕먹는 중 ㅋㅋ

작성자우리 말디니횽 쫒겨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789 목록 댓글 22

월드컵이라고 10시부터 12시까지 다같이 경기보자고 사장님께 제안 ㅋㅋ

사장님 개꼰대라 근무시간에 잡다한거 하는거 절대 안좋아하심ㅋㅋ 게다가 이틀전 전시회 기간동안 문제 많아서 심기가 아~~~~주 불량한 상태 ㅋㅋ

근데 저런 제안 했다가 사장님한테 개털림. 그리고 밑에 사람들에게도 욕먹는 중 ㅋㅋ

다같이 경기보는 대신 퇴근 1시간 연장, 이 지랄 ㅋㅋ 아랫 직원들도 금요일에 무슨 1시간 연장이냐고 씨부렁 ㅋㅋ

걍 다들 몰컴 할 듯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isson becker | 작성시간 26.06.19 무한상사에서 정과장역할인가ㄷㄷ
  • 답댓글 작성자우리 말디니횽 쫒겨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생각해보니 딱 그런 듯!!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19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