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라고 10시부터 12시까지 다같이 경기보자고 사장님께 제안 ㅋㅋ
사장님 개꼰대라 근무시간에 잡다한거 하는거 절대 안좋아하심ㅋㅋ 게다가 이틀전 전시회 기간동안 문제 많아서 심기가 아~~~~주 불량한 상태 ㅋㅋ
근데 저런 제안 했다가 사장님한테 개털림. 그리고 밑에 사람들에게도 욕먹는 중 ㅋㅋ
다같이 경기보는 대신 퇴근 1시간 연장, 이 지랄 ㅋㅋ 아랫 직원들도 금요일에 무슨 1시간 연장이냐고 씨부렁 ㅋㅋ
걍 다들 몰컴 할 듯 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