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은 구배안잡힌곳도 보이는 것 같은데
일단 지금 집이 그럼
기간 못채우고 탈주각 보는 중
집주인이 건물 관리를 안함 드러워죽겠어 아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촌 작성시간 26.06.19 바닥에 물 뿌리는건 민폐일수도 ..
-
답댓글 작성자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금 집을 모르고 계약했는데 구배가 안잡혀서 화장실 입구랑 한가운데 물이 고여서 안 빠져요....
이 경우에 집주인은 뭐 못해준다고 알아서 청소하고 살아라 이러고
부동산도 나몰라라 해버리니까 ㅠㅠ
힝구..
이 지역에서 선택지가 신축 오피스텔 아니면 구축 다세대주택뿐임............
오피스텔이랑 월세에 공과금 더해지면 가격이 두세배까지 나버리니까ㅋㅋ..
집보러 다닐때 뿌려봐도 되는지 궁금했어요 -
작성자에넬 작성시간 26.06.19 물어보면 다 하게해줄듯 ?
-
작성자Chloe 작성시간 26.06.19 상호협의가 중요한거죠.
1. 무러본다. 바닥에 물뿌려봐도되냐
2. ??? 표정이나, 왜요?? 라고하면 왜인지 설명해준다.
3-1. ok 하면 민폐안될수준(벽에도 물뿌린다던가...)으로 물뿌린다.
3-2. no하면 못뿌리는거죠뭐 -
답댓글 작성자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바닥 물빠지는거 정도만 보고싶은데
사실 물 잘빠지게 구배 잘 잡힌 곳은 한번 뿌려본다해서 물때생기거나 그러지도 않을거라 이상하게생각도 안할거같움...
일단 물어보고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