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못하는거 맞지않나요? 작성자브리지아큐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68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한다는 얘기가 의아할정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al | 작성시간 26.06.19 자꾸 원톱에 쳐박는게 일단 문제임 롱볼 위주로 하고있으면서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19 윙어로 쓰면 좋을거 같은데 왜 톱에 박는지 모르겠음 답댓글 작성자본라기 | 작성시간 26.06.19 나이가 있어서 윙으로 크랙하기 힘듬...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9 포자션이 에바임 작성자Goodtome | 작성시간 26.06.19 개못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