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는 별로인가요? 작성자배그어렵|작성시간26.06.19|조회수2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통 문제때문에 안 내보내나?옌스도 좋을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여우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쓸 마음이 없어 보임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저희도 모른다는거임 ㄷㄷ 작성자은세은 | 작성시간 26.06.19 그 누구도 ㅈ명보 의 마음을모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