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쿼드 이름값이나 이런걸로 보면

작성자Skygray|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 목록 댓글 1

한국 16강급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ldan~ | 작성시간 26.06.19 물론 연봉 기준으로 삼으면 안되고 노르웨이같이 몇 몇 선수들이 높은 경우도 있지만 저희가 출전국 기준으로는 33등이라서 꼭 그런것 만은 아닌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