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 이름값이나 이런걸로 보면 작성자Skygray|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 16강급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uldan~ | 작성시간 26.06.19 물론 연봉 기준으로 삼으면 안되고 노르웨이같이 몇 몇 선수들이 높은 경우도 있지만 저희가 출전국 기준으로는 33등이라서 꼭 그런것 만은 아닌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