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대기 긴거 알겠는데
어디 간다고 말ㄹㄹㄹㄹㄹ을 하고 가라고 말을.
머 내가 나가서 밥먹고온 것도 이해해줘ㅓ야하냐고
이름을 부르면 말ㄹㄹㄹㄹ을 해라
아오 그냥 아오...
축구본다고 대답도 안하고
머 전화한다고 검사 미룰거면
병원 왜 오냐고
부재띄우고 뒤로 미루면 왜 미루냐고 랄지랄지썬더할거면 말ㄹㄹㄹㄹㄹㄹ을해라고!!!!!
하...진심 역대급개바빴음그냥오늘마지막출근인데그냥그냥그냥ㅈㄴㅈㄴㄷㄴㅈㄴ바빴음 예약만 800명 넘었는데 그냥 와ㅏㅏㅏㅏㅏㅏ화장실 한번도 못감
미치겜ㅅ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19 왕술찌 오 잘나온다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19 ??? :: 못들었으면 와서 불러야할거아냐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 얘기도 들음
-
작성자띠로리훈련 작성시간 26.06.19 대학병원 가면 간호사들 쩌렁쩌렁하게 이름 부르고 안 나오면 걍 넘겨버리던데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11시부터는 저도 목 나가서 목소리 뒤집어지고 밥먹는데 한마디도 안하는중
하